범퍼 깨졌어요!! 벤츠 C200, 깨진 범퍼 자동차범퍼복원 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범퍼 깨졌어요!! 벤츠 C200, 깨진 범퍼 자동차범퍼복원 했어요

by 샤인카케어 2021. 6. 16.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전문 1급공업사 샤인카입니다. 살짝 박았는데 범퍼가 깨졌다고 연락주셨는데요. 현재 깨진 부위가 이미 예전에 인두로 지져서 때웠던 부위라네요. 때웠던 부위가 또 충격을 받으니 다시 깨진거지요.지인분이 자동차범퍼복원 검색하다가 저희 포스팅 보고 깨진 부위 철심 박아서 복원해준다고 소개해주셨다네요. 모든 찢어짐이나 깨짐이 전부 다 복원이 되는건 아닙니다. 차주분은 자동차범퍼복원 원해도 교체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실차 보니 복원이 힘든 부위가 깨져 버렸었네요. 국산차 였다면 고민없이 교체했을겁니다. 국산차 범퍼값이 그렇게 비싸지 않거든요. 그런게 수입차는 범퍼값이 무지하게 비쌉니다. 복원률 떨어져도 좋으니 자동차범퍼복원 해달라 하시네요. 입고당시 파손상태와 상세한 자동차범퍼복원 과정,결과물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영상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입고한 벤츠 C200 입니다. 파손된 범퍼 볼까요?

 

 

 

조수석 범퍼 하단부가 쩍 벌어졌네요. 그런데 깨진 부위가 그릴이 끼워지는 안쪽까지 이어져 있어요. 그릴은 장착할때 힘을 주면서 끼웁니다. 이때 다시 깨질수가 있어요. 그릴 바로 옆 부분은 매끄럽지 못하게 나올수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를 원하신다면 교체해야 합니다.

 

 

 

라디에이터 그릴 위,아래 부분도 빠져 있네요. 충격으로 인해 빠져서 그런겁니다.

 

 

맨 하단 크롬몰딩도 찍혀 있네요. 한두번 받은게 아니네요. 이건 그냥 타신다네요.

 

 

벤츠 차량 컬러코드 찾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조수석 앞문 열면 가운데 B필러 기둥에 사진과 같은 스티커 붙어 있어요. TYP 위 숫자 3자리가 해당 차량의 색상 컬러코드입니다. 이 차량의 컬러코드는 149 입니다. 벤츠,BMW 대부분의 차량이 이렇게 숫자 3자리로 되어져 있어요.

 

 

범퍼 탈착해서 깨진 부위 안밖으로 철심 촘촘히 박아 용접중입니다.

 

 

 

깨진 부위 말고도 범퍼 전체 상태 살펴서 긁혀서 깊게 파인 상처들 샌딩후 퍼티 바르고 갈아내서 매끄럽게 만들어줍니다. 이후 범퍼 전체 샌딩 해줍니다.

 

 

 

서페 도색으로 밑작업 끝났습니다.

 

 

 

베이스,클리어 순으로 도색이 모두 끝났습니다. 열처리 후 들어냈던 그릴이나 센서 조립해서 장착합니다.

 

 

 

 

 

 

 

 

어떤가요? 말끔하게 잘 나왔지요? 충격으로 빠졌던 그릴도 제자리로 돌아왔고 깨진 부위도 깨졌었는지 모를 정도로 잘 나왔지요? 차주분이 바빠서 남편분이 출고하셨어요.

 

 

출고 다음날 차주분이 너무 티 안나게 수리 잘해줬다고 케익 사다주셨습니다. 덕분에 아주 잘 먹었습니다. 이제 조심해서 운전하세요. 제 얼굴 또 보면 돈 나갑니다.

 

 

 

비보호좌회전 중 사고, 투싼ix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비보호좌회전 중 사고, 투싼ix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차보험처리 전문 1급공업사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투싼ix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입니다. 저희 단골 고객 차량인데요. 비보호좌회전 하다 사고가 났다는데, 블

gogoodtip.tistory.com

자동차판금도색, 지인이 소개해줬어요!! 팰리세이드 차문찌그러짐복원

 

자동차판금도색, 지인이 소개해줬어요!! 팰리세이드 차문찌그러짐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전문 1급공업사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팰리세이드 조수석 뒷문 차문찌그러짐복원 입니다. 부천시 상동에서 오셨는데요. 문짝이 찌그러져서 어디

gogoodtip.tistory.com

살짝 박았는데 깨졌네요. 벤츠 E220, 깨진 앞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살짝 박았는데 깨졌네요. 벤츠 E220, 깨진 앞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잘하는 1급공업사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깨진 벤츠 E220 앞범퍼 자동차범퍼복원입니다. 살짝 박았는데 깨졌다고 하네요. 범퍼는 플라스틱이라서

gogoodtip.tistory.com

자동차흠집제거 하러 6개월만에 또 찾아온 셀토스

 

자동차흠집제거 하러 6개월만에 또 찾아온 셀토스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1급공업사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셀토스 운전석 앞문,뒷문 판금도색입니다. 6개월 전 앞범퍼 까져서 도색 해드린 차주분인데 또? 주차하다 벽에

gogoodtip.tistory.com

인천 스팀세차 잘하는 세차장, 스팀세차가격 궁금해요?

 

인천 스팀세차 잘하는 세차장, 스팀세차가격 궁금해요?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스팀세차 잘하는 스팀세차장 샤인카입니다. 세차하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자동세차,손세차,스팀세차 가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은 있어요. 자동세차는 저렴하고 빠

gogoodtip.tistory.com

장마철 대비 필수작업, 차유리 자동차유막제거

 

장마철 대비 필수작업, 차유리 자동차유막제거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유막제거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아직 장마철도 아닌데 요즘 비가 징글징글하게 내리네요. 평상시에는 잘 못느끼다가 비 오면 유리가 잘 안보여 운전하기 힘들다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