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퍼 깨졌어!! HG그랜져 깨진 앞범퍼 자동차범퍼교체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범퍼 깨졌어!! HG그랜져 깨진 앞범퍼 자동차범퍼교체

by 샤인카케어 2024. 6. 7.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교체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HG그랜져 깨진 앞범퍼 교체입니다. 차주분들 범퍼교체 하기 전 어디가 제일 싼가? 여기저기 견적 물어보시죠? 흔히 범퍼교체라고 하면 범퍼 커버(껍데기) 교체하는 걸 얘기합니다. 그릴,안개등,몰딩 등 다른 부품들까지 교체해야 한다면 부품값 추가로 견적은 올라갑니다. 그랜져 기준 범퍼교체 물어보면 최소 60만원 이상 부를 겁니다. 저희는 공임만 받고 부품값 영수증 오픈하고 추가결제받기에 타 업체 대비 저렴합니다. 입고 당시 상태와 작업과정,저희 샤인카의 HG그랜져 앞범퍼교체비용까지 다 알려드릴게요.

 

 

 

작업부위 : 앞범퍼

견       적 : 48만원

작업시간 : 2일

 

 

 

작업전 상태

 

 

 

입고한 HG그랜져입니다. 파손 부위 먼저 보여드릴게요.

 

 

 

조수석 앞범퍼 하단이 충격으로 박살이 났네요. 범퍼 교체해야 합니다.

 

 

휠가이드 커버도 사라지고 없네요. 아마 충돌 당시 충격으로 떨어져 나간 듯합니다. 속이 훤히 보입니다. 휠가이드 커버도 교체해야 합니다. 교체하지 않으면 주행 중 풍절음 들립니다. 결정적으로 휠가이드 커버 부품값 비싸지 않아요.

 

 

작업과정

 

 

범퍼와 휠가이드 커버 부품영수증입니다. 부품값은 18만원입니다. 해당 차량 앞범퍼교체비용 알려드릴게요. 범퍼 탈부착 도색 공임 30만원, 부품값 18만원 총 48만원입니다. 범퍼만 교체할 경우 46만원입니다.

 

 

도착한 신품 범퍼입니다. 전체 샌딩 후 PP프라이머(접착증진제) 먼저 도색해 줍니다.

 

 

베이스 도색 중입니다. 뿌리고 말리고 뿌리고 말리고 반복합니다.

 

 

클리어코트까지 모든 도색이 끝났습니다. 열처리 후 그릴,안개등,센서,몰딩 모든 부품 조립해서 장착합니다.

 

 

작업후 결과물

 

 

 

 

 

자동차범퍼교체 마친 결과물 어때요? 저렴한 가격으로 범퍼교체 잘됐다고 좋아하시네요. 잘 타세요.

 

 

 

 

가만히 서 있는데 상대방이 후진하다 쿵!! 벤츠 CLS350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가만히 서 있는데 상대방이 후진하다 쿵!! 벤츠 CLS350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벤츠 CLS350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입니다. 가만히 서 있는데 상대방이 후진하다 부딪

gogoodtip.tistory.com

범퍼교환 맛집이네!! HG그랜져 앞범퍼교체비용 얼마??

 

범퍼교환 맛집이네!! HG그랜져 앞범퍼교체비용 얼마??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HG그랜져 앞범퍼 교체입니다. 돌뿌리 못 보고 부딪혔다고 하네요. 하단이 박살이 났네요. 저희가 공임만 받고 부품값 영수

gogoodtip.tistory.com

아반테HD 차문찌그러짐복원 해줘~!! 운전석 뒷문 자동차판금도색

 

아반테HD 차문찌그러짐복원 해줘~!! 운전석 뒷문 자동차판금도색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아반테HD 운전석 뒷문 차문찌그러짐 판금도색입니다. 벽에 긁었다고 하네요. 이전에 판금도색 했던 문짝이네요. 속에

gogoodtip.tistory.com

전체도색 해야 할듯... 올뉴K3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1건으로 올도색

 

전체도색 해야 할듯... 올뉴K3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1건으로 올도색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차보험처리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올뉴K3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입니다. 22년 9월에 자차보험처리 한 차주분인데 아버님이 좁은 길 밀고 들어가다 사고 났

gogoodtip.tistory.com

셀토스 범퍼 엄청 싸네요!! 셀토스 앞범퍼교체비용은??

 

셀토스 범퍼 엄청 싸네요!! 셀토스 앞범퍼교체비용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셀토스 앞범퍼 교체입니다. 범퍼 박았다고 오셨는데요. 범퍼뿐만 아니라 라디에이터그릴과 하단 범퍼까지 전부 다 손상됐

gogoodtip.tistory.com

셀토스 범퍼 엄청 싸네요!! 셀토스 앞범퍼교체비용은??

 

셀토스 범퍼 엄청 싸네요!! 셀토스 앞범퍼교체비용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셀토스 앞범퍼 교체입니다. 범퍼 박았다고 오셨는데요. 범퍼뿐만 아니라 라디에이터그릴과 하단 범퍼까지 전부 다 손상됐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