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차접촉사고 당한 YF소나타 동부화재 대물 보험수리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한 YF소나타 동부화재 대물 보험수리

by 샤인카케어 2024. 10. 7.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보험수리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YF소나타 동부화재 대물 보험수리입니다.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한 케이스입니다. 경미하게 긁어놨는데요. 차주분이 범퍼교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네요. 사연이 있었네요. 보통 경미한 흠집은 보험사에서 범퍼교체 인정 안 해줍니다. 보수도장만 인정합니다. 그런데 이 차량은 범퍼교체 인정하네요. 그 이유는 아래 사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입고 당시 손상 상태와 보험수리 과정,결과물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작업전 상태

 

 

 

입고한 YF소나타입니다. 피해 부위 먼저 볼까요?

 

 

안개등 위를 긁어놨네요. 그래도 물피도주 안 하고 연락해서 보험접수 해줬네요. 이 정도 흠집이면 보수도장만 가능합니다.

 

 

체크표시 보면 크렉이 보이죠? 이전에 수리할때 범퍼교체 하지 않고 벌어진 범퍼를 피스 박고 빠데로 덮어서 작업한 겁니다. 범퍼 도색하려면 탈거해서 작업을 해야 하는데 이렇게 피스를 박아놓으면 탈거 후 재사용이 안됩니다. 그래서 보험사도 범퍼교체 인정한 겁니다.

 

 

작업과정

 

 

 

도착한 신품 범퍼입니다. 전체 샌딩 후 PP프라이머(접착증진제) 도색으로 밑작업 끝났습니다.

 

 

 

클리어코트까지 도색이 모두 끝났습니다. 열처리 후 그릴,안개등 조립해서 장착합니다.

 

 

작업후 결과물

 

 

 

 

 

 

보험수리 마친 결과물 어때요? 아주 깔끔하다고 좋아하시네요. 잘 타세요.

 

 

 

 

그랜져TG 앞범퍼도색비용 여긴 싸네~!! 광명은 비싸~~

 

그랜져TG 앞범퍼도색비용 여긴 싸네~!! 광명은 비싸~~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그랜져TG 앞범퍼 도색입니다. 광명시에서 오셨어요. 전화로 그랜져TG 앞범퍼도색비용 문의 후 내방하셨는데요. 광명시는

gogoodtip.tistory.com

살짝 박더라고.. K3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살짝 박더라고.. K3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K3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입니다. 정차 중이었는데 뒤에서 살짝 박았다고 하네요. 다행

gogoodtip.tistory.com

기아 오토큐 갔더니 다 갈아야 한대!! ㅠ.ㅠ 셀토스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기아 오토큐 갔더니 다 갈아야 한대!! ㅠ.ㅠ 셀토스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차보험처리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셀토스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입니다. 차 빼다 벽에 부딪혔다고 하네요. 집 근처 기아 오토큐 내방해서 상담받았는데

gogoodtip.tistory.com

케이블타이로 묶어서 왔어!! 올뉴K5 앞범퍼교체비용은??

 

케이블타이로 묶어서 왔어!! 올뉴K5 앞범퍼교체비용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올뉴K5 앞범퍼 교체입니다. 차주분들 흔히 범퍼교체 얼마예요? 묻는데, 현장에서는 범퍼교체라고 하면 범퍼 커버(껍데기)

gogoodtip.tistory.com

쇠사슬 못봤어!! 더뉴그랜져 앞범퍼교체비용 안비싸?

 

쇠사슬 못봤어!! 더뉴그랜져 앞범퍼교체비용 안비싸?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더뉴그랜져 앞범퍼 교체입니다. 쇠사슬 쳐놓은걸 못 보고 부딪혔다고 하네요. 사고 당시 범퍼가 떨어져서 끼워서 오셨다

gogoodtip.tistory.com

범퍼교체 한지 9개월만에 또? 소나타DN8 앞범퍼교체비용은??

 

범퍼교체 한지 9개월만에 또? 소나타DN8 앞범퍼교체비용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소나타DN8 앞범퍼 교체입니다. 9개월 전 앞범퍼 교체했는데 그 당시와 똑같은 대미지로 내방하셨네요. 내가 왜 그랬는지 모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