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차접촉사고 당했어요!! 니로,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비용은??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했어요!! 니로,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비용은??

by 샤인카케어 2022. 5. 25.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니로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입니다.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했다고 하네요. 자주 생기는 사고유형입니다. 그래도 가해자가 연락해줘서 천만다행입니다. 요즘은 물피도주 마니 하거든요. 물피도주 안하고 연락해준거 고맙다고 보험처리 보다는 현금으로 수리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내방 먼저 해서 견적 알려드렸고 가해자에게 돈 받아 자동차범퍼복원 하러 오셨네요. 입고 당시 긁힘 상태와 자동차범퍼복원 과정,결과물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입고한 니로 차량입니다. 색상 컬러코드는 B4U 이며 풀네임은 그래비티블루 입니다. 피해 받은 부위 볼까요?

 

 

잘 안보이지요? 다행히 경미한 손상입니다.

 

 

 

운전석쪽을 긁어놨네요. 칠이 까져서 복원할 방법은 도색밖에 없습니다.

 

 

밑 아래 무광 범퍼도 긁혔는데요. 무광 부위는 표면이 오돌도돌합니다. 때문에 긁히면 도색하는게 아니라 신품으로 교체하는 겁니다. 하단부위라서 잘 안보이기도 하고 굳이 교체까진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범퍼도색 하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첫째 마스킹으로 가리고 도색하는 방법, 둘째 탈착후 모든 부품들 들어내고 도색하는 방법, 전자 보다는 후자를 추천합니다. 탈부착 비용 아끼려고 전자 방법으로 도색하면 사진처럼 부품들에 페인트 묻어 보기 흉한 결과물이 나옵니다.

니로 자동차범퍼복원 비용 알려드릴게요. 탈부착 도색비용 30만원입니다.

 

 

범퍼 탈착후 하단범퍼,후방센서,리플렉터 등 모든 부품들 들어내고 상처부위 샌딩,서페 도색,전체 샌딩으로 밑작업 끝났습니다.

 

 

베이스 도색중입니다. 뿌리고 말리고 뿌리고 말리고 3번 반복작업 해줍니다.

 

 

 

클리어코트(투명) 2회 도색으로 모든 도색작업이 끝났습니다. 열처리 후 들어냈던 부품들 조립해서 장착합니다. 자동차범퍼복원 마친 결과물 볼까요?

 

 

 

 

 

차주분 자동차범퍼복원 마친 결과물 보시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너무 깔끔하게 잘 나왔다고 말이죠. 피해 입지 마시고 잘 타세요.

 

 

 

자동차판금도색 하러 천안에서 온다고? 올뉴카니발 스테프 외형복원

 

자동차판금도색 하러 천안에서 온다고? 올뉴카니발 스테프 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입고하는 분들 보면 또 사고나서 재방문하거나 수리한 분들이 결과물 맘에 들어 지인 사고 났을때 소개해주거나 네이

gogoodtip.tistory.com

기둥에 박았어요!! 인피니티 G35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기둥에 박았어요!! 인피니티 G35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인피니티 G35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입니다. 후진하다 기둥에 박았다고 하네요. 후방카메라가 없고 후방감지기만

gogoodtip.tistory.com

이걸 펴달라구요? 더뉴그랜져 택시 뒷문/뒤휀다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이걸 펴달라구요? 더뉴그랜져 택시 뒷문/뒤휀다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더뉴그랜져 뒷문,뒤휀다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입니다. 택시입니다. 택시는 영업용 차량이다보니 퀄리

gogoodtip.tistory.com

친구가 대신 주차해주다 그만 빠직!! 뉴카렌스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친구가 대신 주차해주다 그만 빠직!! 뉴카렌스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뉴카렌스 운전석 뒷문,뒤휀다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입니다. 이쁜 여성 차주분이 오셨는데요. 뉴카렌

gogoodtip.tistory.com

찌그러졌슈~!! i30 스테프 로컬패널 찌그러짐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찌그러졌슈~!! i30 스테프 로컬패널 찌그러짐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i30 조수석 스테프 로컬패널 자동차판금도색 외형복원 입니다. 스테프 손상은 대부분 코너 좁게 돌다가 인

gogoodtip.tistory.com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해줘요!!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한 티볼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해줘요!!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한 티볼리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티볼리 KB손보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입니다.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했다고 하네요. 흔하게 생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