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G80 범퍼가 소나타보다 싸? 제네시스 G80 앞범퍼교체비용은??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헐, G80 범퍼가 소나타보다 싸? 제네시스 G80 앞범퍼교체비용은??

by 샤인카케어 2024. 2. 5.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제네시스 G80 앞범퍼 교체입니다. 저희 단골 고객 차량입니다. 1년 전에 마지막 수리해 드렸는데 범퍼 깨졌다고 다시 오셨네요. 저희는 공임만 받으며 부품값은 영수증 오픈하고 추가결제받고 있어요. 때문에 타 업체 대비 범퍼교체비용 저렴합니다. 저희가 모든 차종의 부품값을 다 외우지 못하기에 정확한 부품값은 물건 시켜봐야 알 수 있어요. 간혹 깜짝 놀랄 때가 있어요. G80 범퍼 시켰는데 G80 범퍼 가격이 소나타보다 싸네요. 입고 당시 상태와 범퍼교체 과정,가장 궁금해할 G80 앞범퍼교체비용까지 다 알려드릴게요.

 

 

 

작업부위 : 앞범퍼,백미러

견      적 : 58만원

작업시간 : 2일

 

 

 

작업전 상태

 

 

 

입고한 제네시스 G80입니다. 파손 부위 먼저 볼까요?

 

 

한 발 떨어져서 보면 긁힌걸로만 보이는데요. 가까이 가서 보면 그렇지 않아요.

 

 

 

 

위부터 아래까지 깨진 곳이 많아요. 범퍼복원 불가, 범퍼 교체해야 합니다.

 

 

크롬몰딩도 깨졌네요. 몰딩 역시 신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헤드라이트도 긁혔는데 깊어요. 광택으로 해결 안돼요. 그냥 타시던 신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헤드라이트 가격도 비싸고 작은 흠집이라 이건 그냥 타시기로 합니다.

 

 

넘어진 김에 쉬어간다고 까진 백미러도 도색해달라고 하네요.

 

 

작업과정

 

 

 

 

G80 앞범퍼 부품영수증입니다. G80 앞범퍼 커버 가격이 13.3만원? G80 범퍼가 소나타보다 싸다고? 희한하네요. 범퍼,크롬몰딩,엠블럼까지 부품값은 총 18만원입니다. 가장 궁금해할 G80 앞범퍼교체비용은 범퍼 탈부착 도색 공임 35만원,부품값 18만원 총 53만원입니다. 크롬몰딩 괜찮고 범퍼만 교체할 경우 50만원입니다. 

 

 

도착한 신품 앞범퍼입니다. 전체 샌딩 후 PP프라이머 도색 먼저 해줍니다.

 

 

추가 의뢰한 백미러, 탈거 후 샌딩으로 흠집제거 후 서페 도색으로 밑작업 끝났습니다.

 

 

 

수용성 베이스 도색 중입니다.

 

 

 

클리어코트까지 모든 도색이 끝났습니다. 열처리 후 조립,장착합니다.

 

 

작업후 결과물

 

 

 

 

 

 

 

범퍼교체 마친 결과물 어때요? 차주분도 아주 좋아하시네요. 잘 타세요.

 

 

 

 

더뉴K5 앞범퍼교체비용, 타 업체 대비 싸네요~!!

 

더뉴K5 앞범퍼교체비용, 타 업체 대비 싸네요~!!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더뉴K5 앞범퍼 교체입니다. 범퍼 깨져서 앞범퍼교체비용 여러 업체 견적 알아봤는데 저희가 가장 저렴했다고 하네요. 저희

gogoodtip.tistory.com

범퍼 깨졌어!! 올뉴K7 뒷범퍼교체비용은??

 

범퍼 깨졌어!! 올뉴K7 뒷범퍼교체비용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올뉴K7 뒷범퍼 교체입니다. 후진하다 박아서 범퍼 깨졌다고 뒷범퍼교체비용 물어보시는데요. 차주분들이 생각하는 범퍼교

gogoodtip.tistory.com

가슴이 미어져~!! 아이오닉6 뒤휀다 쿼터패널 자동차판금도색

 

가슴이 미어져~!! 아이오닉6 뒤휀다 쿼터패널 자동차판금도색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아이오닉6 운전석 뒤휀다 쿼터패널 찌그러짐 판금도색입니다. 일자로 긁히면서 찌그러졌어요. 가슴이 미어진다고 하

gogoodtip.tistory.com

차문찌그러짐 펴줘!! 소나타DN8 뒷문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차문찌그러짐 펴줘!! 소나타DN8 뒷문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외형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소나타DN8 조수석 뒷문 찌그러짐 판금도색입니다. 차 빼다 기둥에 긁었다고 하네요. 칠이 까지고 찌그러져서 판금도색

gogoodtip.tistory.com

뭐가 떨어졌어!! ㅜ.ㅜ 아반테CN7 뒤휀다 자동차판금도색

 

뭐가 떨어졌어!! ㅜ.ㅜ 아반테CN7 뒤휀다 자동차판금도색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아반테CN7 조수석 뒤휀다 쿼터패널 찌그러짐 판금도색입니다. 뭔지 모르지만 낙하물에 찍힌 듯합니다. 녹 나기 전에

gogoodtip.tistory.com

범퍼 긁힌게 전부인데, 갈아야 돼? 제네시스BH 앞범퍼교체비용은??

 

범퍼 긁힌게 전부인데, 갈아야 돼? 제네시스BH 앞범퍼교체비용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제네시스BH 앞범퍼 교체입니다. 범퍼 긁었다고 오셨는데요. 실차 보니 범퍼 갈아야 하네요. 깨진 곳도 없고 하단 긁힌 게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