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않고 또 찾아온 싼타페DM, 트렁크 찌그러짐 자동차판금도색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잊지 않고 또 찾아온 싼타페DM, 트렁크 찌그러짐 자동차판금도색

by 샤인카케어 2022. 8. 15.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싼타페DM 트렁크 찌그러짐 자동차판금도색입니다. 7개월 전 뒷문 찌그러져서 수리해드린 차주분인데 후진하다 부딪혔다고 또 찾아오셨네요.

 

 

기둥에 부딪혔는데 복원 되겠죠? 싼타페DM 차문찌그러짐복원

 

기둥에 부딪혔는데 복원 되겠죠? 싼타페DM 차문찌그러짐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판금도색 차문찌그러짐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싼타페DM 조수석 뒷문 판금도색 차문찌그러짐복원 입니다. 차 빼다가 뒷문이 기둥에 부딪혔다고 하네요

gogoodtip.tistory.com

 

7개월 전 수리 포스팅입니다. 이때 수리해드린 결과물이 맘에 드셨나 봐요. 저희 잊지 않고 기억해서 다시 찾아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입고 당시 찌그러짐 상태와 자동차판금도색 수리과정,결과물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입고한 싼타페DM 입니다. 색상 컬러코드는 PW6입니다. 흰색이 아닌 펄 색상입니다. 손상부위 먼저 볼까요?

 

 

후진하다 부딪혔다고 하네요. 번호판 아래 부분이 찌그러진 게 보이죠?

 

 

 

은근히 넓게 찌그러졌네요. 불행 중 다행으로 범퍼는 괜찮네요. 조금만 더 아래로 부딪혔다면 범퍼까지 수리해야 돼서 견적 올라갔을 텐데 천만다행입니다.

 

 

싼타페DM 트렁크는 전부 다 철판으로 되어 있는 게 아니라 상단 부위는 플라스틱 피니셔로 덮여 있습니다. 화살표 부위 보면 틈 보이죠? 철판을 피니셔가 덮고 있는 겁니다. 까만색 볼트 보이죠? 이 볼트로 고정돼있는 건데요. 이 피니셔 뜯으면 핀 부러져서 신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피니셔 아래 부분만 도색에 들어갈 겁니다.

 

 

브레이크등,번호판 탈착하고 찌그러진 부위 원형에 가깝게 판금해줍니다.

 

 

엠블럼 다 뜯어내고 판금 부위 퍼티 바르고 갈아내서 매끈하게 만들어줍니다. 도색 후에 엠블럼은 붙이지 않을 겁니다. 세차할때 왁스 바를 때 걸리적거린다고 안 붙인다고 하네요. 붙이면 부품값 추가되기도 하고요. 엠블럼 없다고 싼타페가 아닌 다른 차로 바뀌는 것도 아니니까요.

 

 

서페 도색,샌딩으로 밑 작업 다 끝나면 도색하는 트렁크 제외한 모든 부위 풀 마스킹해줍니다.

 

 

베이스 도색 중입니다. 뿌리고 말리고 뿌리고 말리고 3회 반복작업 해 줍니다. 펄 색상이라서 베이스 도색후 펄 역시 2회 뿌리고 말리고 뿌리고 말리고 해줍니다.

 

 

클리어코트 2회 도색으로 모든 도색이 끝났습니다. 열처리 후 브레이크등과 번호판 조립해줍니다.

 

 

 

 

 

자동차판금도색으로 외형복원 마친 결과물 어때요?  차주분 기름 바른 것처럼 미끈하게 잘 나왔다고 아주 좋아하시네요. 조심히 잘 타세요.

 

 

 

 

 

찌그러지지만 않았어도... 올뉴모닝 휀다 판금도색 차찌그러짐복원 과정

 

찌그러지지만 않았어도... 올뉴모닝 휀다 판금도색 차찌그러짐복원 과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판금도색 차찌그러짐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올뉴모닝 앞휀다 찌그러짐 판금도색 차찌그러짐복원 입니다. 동네 주민이 긁었다고 하네요. 긁히기만 했더

gogoodtip.tistory.com

또 왔어요!! 코나, 문짝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또 왔어요!! 코나, 문짝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코나 조수석 앞문, 뒷문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입니다. 2년 전 운전석 뒷문 판금도색해드린 차

gogoodtip.tistory.com

이것 좀 살려줘봐!! 제네시스DH G80 찍힌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이것 좀 살려줘봐!! 제네시스DH G80 찍힌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제네시스 DH G80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입니다. 후진하다 열린 문짝에 찍었다고 하네요. 위부터 아래까지 일자로 찍히

gogoodtip.tistory.com

시멘트물? 석회물? 떨어졌네요!! 카니발KA4 석회물제거

 

시멘트물? 석회물? 떨어졌네요!! 카니발KA4 석회물제거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시멘트물,석회물 제거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카니발 KA4 석회물제거 입니다. 한 달 된 새 차인데, 지하주차장 천장에서 석회물 떨어졌다고 오셨네요. 시멘

gogoodtip.tistory.com

박아서 깨졌어요!! 소나타DN8 앞범퍼교체비용은 얼마??

 

박아서 깨졌어요!! 소나타DN8 앞범퍼교체비용은 얼마??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잘하는 곳 샤인카입니다. 제가 이 업을 하면서 느낀 게 있어요. 사람은 보고 싶은데로 본다는 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처럼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저희는

gogoodtip.tistory.com

포터도 판금도색 해주죠? 포터2 범퍼/문짝 자동차판금도색

 

포터도 판금도색 해주죠? 포터2 범퍼/문짝 자동차판금도색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간혹 포터 판금도색 문의하시는 분들 계신데요. 안타깝지만 탑차는 불가능합니다. 높이가 높아 부스에 들어갈 수 없거든요. 일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