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그러지지만 않았어도... 올뉴모닝 휀다 판금도색 차찌그러짐복원 과정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찌그러지지만 않았어도... 올뉴모닝 휀다 판금도색 차찌그러짐복원 과정

by 샤인카케어 2022. 8. 12.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판금도색 차찌그러짐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올뉴모닝 앞휀다 찌그러짐 판금도색 차찌그러짐복원 입니다. 동네 주민이 긁었다고 하네요. 긁히기만 했더라면 그냥 탈 수도 있는데 찌그러져서 왔다고 하네요. 수리비는 가해자가 물어준다고 했다네요. 입고 당시 상태와 판금도색으로 차찌그러짐복원 과정, 결과물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입고한 올뉴모닝 입니다. 손상 상태 볼까요?

 

 

휀다가 일자로 길게 긁혔네요. 

 

 

 

체크된 부위가 울렁울렁거리지요? 찌그러져서 이렇게 보이는 거랍니다. 판금도색이 필요합니다. 차찌그러짐복원 과정 보여드릴게요.

 

 

걸리적거리는 부품들은 다 들어내고 찌그러진 부위 원형에 가깝게 판금해줍니다.

 

 

판금이 끝나면 퍼티 바르고 갈아내서 매끈하게 만들어줍니다.

 

 

서페 도색, 샌딩 끝나면 도색하는 앞휀다 제외한 모든 부위 풀 마스킹해줍니다.

 

 

베이스 도색 중입니다. 뿌리고 말리고 뿌리고 말리고 반복 작업해줍니다.

 

 

클리어코트(투명) 2회 도색으로 모든 도색이 끝났습니다. 열처리해줍니다.

 

 

 

 

 

감쪽같이 원래 상태로 돌아왔다고 아주 좋아하시네요. 잘 타세요.

 

 

 

 

또 왔어요!! 코나, 문짝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또 왔어요!! 코나, 문짝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코나 조수석 앞문, 뒷문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입니다. 2년 전 운전석 뒷문 판금도색해드린 차

gogoodtip.tistory.com

이것 좀 살려줘봐!! 제네시스DH G80 찍힌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이것 좀 살려줘봐!! 제네시스DH G80 찍힌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제네시스 DH G80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입니다. 후진하다 열린 문짝에 찍었다고 하네요. 위부터 아래까지 일자로 찍히

gogoodtip.tistory.com

시멘트물? 석회물? 떨어졌네요!! 카니발KA4 석회물제거

 

시멘트물? 석회물? 떨어졌네요!! 카니발KA4 석회물제거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시멘트물,석회물 제거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카니발 KA4 석회물제거 입니다. 한 달 된 새 차인데, 지하주차장 천장에서 석회물 떨어졌다고 오셨네요. 시멘

gogoodtip.tistory.com

박아서 깨졌어요!! 소나타DN8 앞범퍼교체비용은 얼마??

 

박아서 깨졌어요!! 소나타DN8 앞범퍼교체비용은 얼마??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잘하는 곳 샤인카입니다. 제가 이 업을 하면서 느낀 게 있어요. 사람은 보고 싶은데로 본다는 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처럼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저희는

gogoodtip.tistory.com

포터도 판금도색 해주죠? 포터2 범퍼/문짝 자동차판금도색

 

포터도 판금도색 해주죠? 포터2 범퍼/문짝 자동차판금도색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간혹 포터 판금도색 문의하시는 분들 계신데요. 안타깝지만 탑차는 불가능합니다. 높이가 높아 부스에 들어갈 수 없거든요. 일

gogoodtip.tistory.com

엄마차 빌렸다가 긁었네요. 아반테CN7 뒷범퍼도색비용은??

 

엄마차 빌렸다가 긁었네요. 아반테CN7 뒷범퍼도색비용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 도색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아반테CN7 뒷범퍼 도색입니다. 엄마 차 빌려 타다 후진하다 뒷범퍼 긁었다네요. 엄마한테 걸리지 않게 티 안 나게 수리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