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택 없이 석회물 못지워? 되요!! 무광 차는 광택기 돌리면 광 나는데...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광택코팅

광택 없이 석회물 못지워? 되요!! 무광 차는 광택기 돌리면 광 나는데...

by 샤인카케어 2022. 8. 19.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석회물 제거 전문 샤인카입니다. 요즘 비가 많이 오다 보니 주차장 천장에서 떨어지는 석회물 떨어져 피해 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관리사무소에서 보상해주면 좋겠지만 보통 보상 안 되는 경우가 많아 차주분 자비로 해결해야 하는 상황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세차도 해보고 식초로도 지워보려고 하는데 잘 안되죠? 타올로 박박 문지르면 깊은 기스 생겨 도색까지 해야 하는 상황도 생깁니다. 손대지 말고 업체 문의하세요.

 

문제는 석회물 제거 업체 문의하면 보통 돌아오는 답이 차량 전체 광택 내야 하며 비용도 80만원부터 100만원 넘게까지 나온다고 석회물 제거하려고 방문한 차주분들이 얘기해주더라고요. 차주는 굳이 전체 광택 원하지 않고 석회물 떨어진 자국만 지우고 싶은데 말이죠. 요즘 무광 차량들도 많은데요. 무광 차량은 광택기 돌리는 순간 광이 납니다. 그럼 무광 차량들은 석회물 떨어지면 도색해야 하나요? 광택 없이 약품으로 제거 가능합니다.

 

이번 작업은 벤츠 E클래스,BMW 3GT, BMW X3M 석회물 제거입니다. 입고 당시 떨어진 석회물 자국,작업시간,석회물 제거비용,제거후 모습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벤츠 E클래스입니다. 본넷에 떨어져서 세차도 여러번 해보고 식초로도 해봤는데 효과가 미미하다고 오셨네요.

 

 

 

 

 

 

본넷 중앙부터 하단까지 여러 갈래로 흘러 내렸네요. 석회물 제거 비용은 국산차, 수입차 가리지 않고 떨어진 양에 따라 책정됩니다. 작업시간 30분, 제거 비용 15만원입니다.

 

 

 

 

 

 

아주 깨끗하게 지워졌다고 아주 좋아하시네요.

 

 

BMW 3GT입니다. 서울에서 오셨네요. 여름휴가 다녀와보니 난리도 아니라고 사진 먼저 보내주시고 입고하셨는데요.

 

 

 

 

 

 

석회물 떨어진 지 10일 정도 됐다고 하네요. 앞유리,썬루프,지붕,뒷유리까지 넓게 많이 흘렀네요.

 

 

조수석쪽 유리,하이그로시,뒤휀다,문짝까지 다 흘러내렸는데요. 유리나 도장면은 괜찮은데 문제는 크롬 몰딩입니다. 표시된 부위 보면 엄청 찐하게 많은 양이 묻은 게 보일 겁니다 오랜 시간 고착된 거라 제거가 안돼요. 벤츠,BMW,아우디 차량 크롬 몰딩은 희한하게 물때가 잘 생기며 지워지지 않아 교체하는 분들도 많아요. 물때도 안 지워지는데 석회물은 더욱더 힘들겠죠?

 

 

B필러 하이그로시, 유리까지 자글자글합니다. 작업시간 1시간, 제거 비용 25만원입니다.

 

 

 

 

 

 

 

 

 

 

유리나 도장면들은 말끔하게 지워졌는데 역시나 크롬 몰딩은 꿈쩍도 안 하네요.

 

 

BMW X3M입니다. 한달전에 경미하게 떨어진 석회물 지워드린 차주분인데 한달만에 또 오셨는데 이번엔 쩔어진 석회물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역시 유리,썬루프,지붕,루프렉,문짝들까지 엄청 흘렀네요. 작업시간 1시간, 제거 비용 25만원입니다.

 

 

 

 

 

 

 

 

루프렉 틈새까지 말끔하게 잘 제거됐다고 아주 좋아하시네요. 잘 타세요.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뒷범퍼 경미한 흠집, 자동차범퍼복원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뒷범퍼 경미한 흠집, 자동차범퍼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입니다. 경미한 흠집으로 오셨는데요. 도색은 패널 단위로 들어가기

gogoodtip.tistory.com

포터/봉고 적재함 문짝 부식 녹제거? 수리하지 말고 교환하세요!!

 

포터/봉고 적재함 문짝 부식 녹제거? 수리하지 말고 교환하세요!!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도색 포스팅은 아니구요. 자동차도장 카페 들어갔다가 발견한 업체 광고입니다. 돈 받고 광고하는거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매리

gogoodtip.tistory.com

잊지 않고 또 찾아온 싼타페DM, 트렁크 찌그러짐 자동차판금도색

 

잊지 않고 또 찾아온 싼타페DM, 트렁크 찌그러짐 자동차판금도색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싼타페DM 트렁크 찌그러짐 자동차판금도색입니다. 7개월 전 뒷문 찌그러져서 수리해드린 차주분인데 후진하다 부딪혔

gogoodtip.tistory.com

또 왔어요!! 코나, 문짝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또 왔어요!! 코나, 문짝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코나 조수석 앞문, 뒷문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입니다. 2년 전 운전석 뒷문 판금도색해드린 차

gogoodtip.tistory.com

시멘트물? 석회물? 떨어졌네요!! 카니발KA4 석회물제거

 

시멘트물? 석회물? 떨어졌네요!! 카니발KA4 석회물제거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시멘트물,석회물 제거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카니발 KA4 석회물제거 입니다. 한 달 된 새 차인데, 지하주차장 천장에서 석회물 떨어졌다고 오셨네요. 시멘

gogoodtip.tistory.com

박아서 깨졌어요!! 소나타DN8 앞범퍼교체비용은 얼마??

 

박아서 깨졌어요!! 소나타DN8 앞범퍼교체비용은 얼마??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도색 잘하는 곳 샤인카입니다. 제가 이 업을 하면서 느낀 게 있어요. 사람은 보고 싶은데로 본다는 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처럼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저희는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