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하고 돌아와보니 이렇게... 주차테러 당한 모닝,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주차하고 돌아와보니 이렇게... 주차테러 당한 모닝,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

by 샤인카케어 2022. 7. 29.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차보험처리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모닝 삼성화재 자차보험처리입니다. 공터 주차장에 주차 후 볼일 보고 돌아왔는데 누가 그랬는지 모르지만 차가 엉망이 됐다고 하네요. 조수석 전체가 손상됐는데요. 색상이  은색이고 크게 찌그러진 건 아니라 한발 떨어져서 보면 크게 보기 흉하지 않은데 자꾸 눈에 거슬린다고 수리 문의하시네요. 판금도색이 필요한 패널이 6판이 됩니다. 자비로 수리하기엔 부담된다고 자차보험처리 원하시네요.

 

입고 당시 차량 상태,자차보험처리 수리과정, 결과물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출고 전에 차주분께 포스팅에 있는 작업 과정, 결과물 사진 카톡으로 보내드리는데요. 다들 신기해하시더라고요. 지금까지 판금도색 수리하면서 이런 상세한 작업 과정 사진 보내주는 업체 처음 본다고 말이죠. 내차가 어떻게 수리됐는지 궁금해하는 건 당연한 거잖아요? 기본을 지켜 작업한다면 숨길 게 없으니까 전부 다 공개할 수 있는 겁니다.

 

 

 

 

입고한 모닝 차량입니다. 상태부터 볼까요?

 

 

 

앞범퍼와 앞휀다 손상입니다. 날개가 끊어져서 범퍼 교체해야 합니다. 범퍼 고정이 안돼서 벌어지니까 테이프로 붙이고 오셨네요. 앞휀다도 부식이 보인다고 교체해달라고 하시네요.

 

 

휠가이드 커버 역시 파손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백미러 칠까짐 도색이 필요합니다.

 

 

 

꼭 열쇠 같은 걸로 긁어놨네요.

 

 

뒷범퍼 역시 날개 파손되어 신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보험사 직원한테 차량 상태 확인시켜주고 지불보증받아 자차보험처리 들어갑니다.

 

 

신품으로 교체할 범퍼와 휀다 탈착 한 상태입니다.

 

 

찌그러진 부위들 원형에 가깝게 판금해줍니다.

 

 

 

판금 부위와 미세한 문콕 체크해서 퍼티 바르고 갈아내서 매끈한 면 잡아줍니다.

 

 

 

서페 도색, 샌딩으로 밑 작업 다 끝나면 도색하는 부위 제외한 모든 부위 풀 마스킹해줍니다.

 

 

 

신품 앞범퍼,뒷범퍼 입니다. 간혹 신품은 도색해서 파는 줄 아는 분들 계신데, 보시다시피 도색하지 않은 무지 상태로 팔아요. 샌딩 후 PP프라이머(접착 증진제) 도색으로 도색 준비 다 끝났습니다.

 

 

신품 휀다 역시 무지 상태입니다. 샌딩으로 도색 준비 끝났습니다.

 

 

 

 

 

 

 

 

베이스 도색 중입니다. 뿌리고 말리고 뿌리고 말리고 3회 반복 작업해줍니다.

 

 

 

 

 

 

 

클리어코트 2회 도색으로 모든 도색이 끝났습니다. 열처리 후 조립해서 장착합니다.

 

 

 

 

 

 

 

 

 

 

 

 

 

세차 후 출고 대기 중입니다. 어때요? 차주분 새 차 됐다고 아주 좋아하시네요. 잘 타세요.

 

 

 

 

엄마차 빌렸다가 긁었네요. 아반테CN7 뒷범퍼도색비용은??

 

 

엄마차 빌렸다가 긁었네요. 아반테CN7 뒷범퍼도색비용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 도색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아반테CN7 뒷범퍼 도색입니다. 엄마 차 빌려 타다 후진하다 뒷범퍼 긁었다네요. 엄마한테 걸리지 않게 티 안 나게 수리

gogoodtip.tistory.com

비 오면 운전하기 힘들어요!! 올뉴말리부 차유리유막제거 유리발수코팅

 

비 오면 운전하기 힘들어요!! 올뉴말리부 차유리유막제거 유리발수코팅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차유리유막제거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올뉴말리부 차유리유막제거 유리발수코팅입니다. 비만 오면 유리가 영 잘 안 보여서 운전하기 힘들다고 찾아오셨네

gogoodtip.tistory.com

주차 잘 해놨는데..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한 셀토스, 자동차보험대물배상

 

주차 잘 해놨는데..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한 셀토스, 자동차보험대물배상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셀토스 한화손보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보험처리입니다. 주차된차접촉사고 당했는데, 가해자가 현금 수

gogoodtip.tistory.com

방치했더니 녹 났네요!! IG그랜져 앞휀다 판금도색으로 찌그러짐복원

 

방치했더니 녹 났네요!! IG그랜져 앞휀다 판금도색으로 찌그러짐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판금도색 찌그러짐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IG그랜져 운전석 앞휀다 찌그러짐 판금도색 외형복원입니다. 부딪혀서 찌그러진 걸 방치했다고 하네요. 충

gogoodtip.tistory.com

자동차유막제거 하면 지속력 얼마나 가요? 1년이요~!!

 

자동차유막제거 하면 지속력 얼마나 가요? 1년이요~!!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유막제거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벨로스터N 자동차유막제거,유리발수코팅 입니다. 28개월 전 자동차유막제거 시공해드린 차주분인데, 유막이 다시 쌓

gogoodtip.tistory.com

여자 말 잘 듣자!! 올뉴K3 동부화재 자차보험처리

 

여자 말 잘 듣자!! 올뉴K3 동부화재 자차보험처리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차보험처리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올뉴K3 동부화재 자차보험처리입니다. 사고가 났는데 가해자라고 하네요. 피해자 대물 보험 접수해주고 자차 추가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