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스팀세차 잘하는곳 추천해줘요?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스팀세차

인천 스팀세차 잘하는곳 추천해줘요?

by 샤인카케어 2018. 11. 21.
반응형

자동차 외장관리 전문 샤인카입니다. 스팀세차, 한번도 안해본 분들은 일반세차와 무엇이 다른지 궁금해 하실텐데요. 오늘은 저희 샤인카가 시행하는 스팀세차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팀세차, 말그대로 고온의 스팀으로 세제 없이 세차하는걸 말합니다. 카샴푸로 세차하는 일반세차와 스팀으로 하는 세차 어느쪽이 더 깨끗하게 결과물이 나올지 한번 비교해보세요. 찬물로 빨래하는것과 온수로 빨래하는것 어느쪽이 깨끗하게 빨래가 잘 될까요? 답 나오지요?

스팀세차는 처음 해본다는 K7 차량이 입고되었네요. 한번 받아보면 쭉 스팀세차만 하실텐데 말입니다.

지저분 해서 세차하러 온거니 이정도 오염은 껌입니다.

실내도 소소합니다. 이정도 오염이면 준수한 편입니다.

트렁크는 왠만하면 비우고 다니는게 연비면에서도 좋습니다. 불필요한 물건 중량때문에 연비 나빠져요. 안쓰는 물건은 다 내려놓고 타세요.

도어 경첩, 트렁크 리드 부분 같은 경우 평상시에는 손길을 받지 못하죠? 세차를 맡겨도 이런 부위까지는 잘 안해줍니다.

저희 샤인카의 스팀세차 가격표입니다. 수입차라고 더 받지 않고 덩치별로 받습니다. 결과물 무시하고 단순 세차 가격만 놓고 비교해 보면 일반 세차보다는 스팀세차 가격이 조금 비싼편입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시공 하시라고 SET  상품 시행중입니다. 입고 고객중 가장 많이 선택하는게 SET A인데요. SET 상품 추가 시공하든, 기본 세차만 시공하든 차주분이 결정하시면 되요.

K7 차주분도 SET A 선택하시네요. 차량 바이탈 체킹했으니 이제 스팀세차 시작해 볼까요?

발매트 싹 꺼내서 뜨거운 스팀 맛 보여주고요.

실내와 트렁크 싹 끝냈습니다. 깔끔하쥬?

평상시 손길 받지 못하는 부위까지 깨끗하게 케어해주고, 실외 세차 들어갑니다. 실외 스팀세차가 끝나면 드라잉 해준다음 선택한 SET 상품 추가시공 들어갑니다.

실외 도장면 왁싱 들어가구요.

실내는 피톤치드 연무액으로 한번 더 살균소독 들어갑니다. 연막살균이 끝나면 상쾌한 실내가 완성됩니다. 그럼 90분 동안 제 손길 받은 K7 한번 보실까요?

차주분 너무 좋아하시네요. 다음 세차때 또 뵈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