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닥 견적보다 싸네요!! 더뉴카니발 자동차판금도색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카닥 견적보다 싸네요!! 더뉴카니발 자동차판금도색

by 샤인카케어 2022. 8. 26.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판금도색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더뉴카니발 앞범퍼,조수석 슬라이딩도어,뒤휀다 자동차판금도색입니다. 내방 후 견적 문의하셔서 알려드렸더니 카닥 견적보다 싸다고 하네요. 카닥, 사진 올려서 견적 문의했는데 80만원,110만원,200만원 나왔다고 하네요. 저희 견적은 공임 90만원이었습니다. 카닥 예전에는 엄청 가격 후려쳤는데 수용성 도색으로 바뀌면서 저희랑 비슷하거나 오히려 더 비싸게 받고 있네요. 

 

여러 업체 견적 받아보니 다 비슷비슷하다고 하네요. 저희 도색비용 비싸지 않아요. 몇군데 사진 보내서 견적 문의해보면 금방 알 수 있을 겁니다. 차주분도 3판 판금도색비용 100만원 정도는 이해하겠는데 3판 판금도색하는데 200만원 부른 업체는 이해 안 간다고 하네요. 견적이 같다고 같은 결과물이 나오는건 아닙니다. 이거 하나만 기억하시면 되요. 입고 당시 손상 상태와 자동차판금도색 과정,결과물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영상으로 볼수 있습니다.

 

 

 

 

입고한 더뉴카니발 입니다. 색상 컬러코드는 SWP입니다. 흰색이 아닌 펄 색상입니다. 수리할 부위 손상부터 볼까요?

 

 

 

양쪽 앞범퍼 하단부가 긁혀서 칠이 까졌습니다.

 

 

조수석 범퍼 상단에도 찍혀서 칠 까진 부위가 있어요. 견적 200만원 부른 업체에서 양쪽 하단 흠집만 부분도색해주는데 30만원이라고 했다네요. 차주분 눈에는 하단 흠집보다 이 흠집이 더 눈에 거슬리는데 말이죠. 하여튼 희한하게 영업하는 업체네요.

 

 

범퍼 맨 하단 스키드플레이트에도 칠까짐이 있는데요. 이건 도색하지 않고 신품으로 교체할 겁니다. 도색하는 비용보다 신품이 더 싸요. 도색까지 해서 파는데 말이죠.

 

 

범퍼 도색은 탈착이 기본입니다. 탈착후 모든 부품들 들어내고 순수 범퍼만 도색에 들어가야 여기저기 칠 묻는 하자 없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어요. 마스킹으로 가리고 도색하면 사진처럼 보기 흉하게 페인트 묻어요.

 

 

슬라이딩 도어 손상입니다. 찌그러진게 보이죠?

 

 

뒤휀다 찌그러짐입니다. 각 주변까지 넓게 찌그러졌어요.

 

 

범퍼 하단 스키드플레이트 부품영수증입니다. 저희는 공임만 받아요. 부품값 가지고 장난치지 않아요. 때문에 이렇게 부품영수증까지 다 공개한답니다. 싸죠?

 

 

 

찌그러진 부위 원형에 가깝게 판금해줍니다.

 

 

 

범퍼 탈착 후 안개등,그릴 같은 부품들 싹 들어내고 상처부위 샌딩,깊은 흠집은 퍼티 한번 당겨 매끈하게 만들어줍니다.

 

 

판금 끝난 부위도 퍼티 바르고 갈아내고 바르고 갈아내면서 매끈하게 만들어줍니다.

 

 

 

 

서페 도색,샌딩으로 밑작업 다 끝나면 도색하는 부위 제외한 모든 부위 풀마스킹 해줍니다.

 

 

 

 

 

베이스,펄,클리어코트 순으로 도색해줍니다. 열처리 후 들어냈던 범퍼 부품들 조립해서 장착합니다.

 

 

 

 

 

 

 

 

저희는 출고 전에 작업 과정과 출고전 모습 사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립니다. 내차가 어떻게 수리됐는지 궁금해하시잖아요? 포스팅 할 작업들이 많이 밀려 있어서 블로그에 포스팅 되기까지 시간도 걸리구요. 기본을 지켜 작업하기에 숨길게 없어서 작업과정 전부 공개할 수 있는 겁니다. 차주분 찾으러 와서 지금까지 판금도색하면서 작업 사진 보내준 업체 처음 본다고 하네요. 결과물도 너무 맘에 들고 좋다고 하네요. 사고 나면 어디 가서 수리해야 하나 매번 고민이었는데 앞으론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저희한테 오신다네요. 단골 고객 한 분 더 확보했네요. 잘 타세요.

 

 

 

 

4개월만이네요!! 더뉴K3 뒤휀다 쿼터패널 찌그러짐 자동차외형복원

 

4개월만이네요!! 더뉴K3 뒤휀다 쿼터패널 찌그러짐 자동차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외형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하루에 전화, 문자로 10여건 이상 견적을 알려드리다 보니 어제 문의한 차량도 기억을 못 할 때가 많아요. 견적문의 한 모든 분들

gogoodtip.tistory.com

유막제거 DIY 로 했는데 더 안보여요!! 더뉴K5 자동차유막제거

 

유막제거 DIY 로 했는데 더 안보여요!! 더뉴K5 자동차유막제거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유막제거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더뉴K5 자동차유막제거 유리발수코팅 입니다. 시중에 파는 유막제거제 구입해서 DIY로 직접 시공했는데 유리가 더 안

gogoodtip.tistory.com

광택 없이 석회물 못지워? 되요!! 무광 차는 광택기 돌리면 광 나는데...

 

광택 없이 석회물 못지워? 되요!! 무광 차는 광택기 돌리면 광 나는데...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석회물 제거 전문 샤인카입니다. 요즘 비가 많이 오다 보니 주차장 천장에서 떨어지는 석회물 떨어져 피해 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관리사무소에서 보상해주면 좋겠

gogoodtip.tistory.com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뒷범퍼 경미한 흠집, 자동차범퍼복원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뒷범퍼 경미한 흠집, 자동차범퍼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잘하는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입니다. 경미한 흠집으로 오셨는데요. 도색은 패널 단위로 들어가기

gogoodtip.tistory.com

또 왔어요!! 코나, 문짝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또 왔어요!! 코나, 문짝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코나 조수석 앞문, 뒷문 찌그러짐 판금도색 자동차외형복원입니다. 2년 전 운전석 뒷문 판금도색해드린 차

gogoodtip.tistory.com

이것 좀 살려줘봐!! 제네시스DH G80 찍힌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이것 좀 살려줘봐!! 제네시스DH G80 찍힌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전문 샤인카입니다. 이번 작업은 제네시스 DH G80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입니다. 후진하다 열린 문짝에 찍었다고 하네요. 위부터 아래까지 일자로 찍히

gogood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