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단점? 스팀세차 하면 기스 난다고? 과연 그럴까?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스팀세차

스팀세차단점? 스팀세차 하면 기스 난다고? 과연 그럴까?

by 샤인카케어 2020. 1. 31.
반응형

스팀세차단점? 스팀세차는 손세차와 비교했을때 기스가 마니 생긴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사람이 하는 모든 일은 하는 방법에 따라 다른 결과물이 나옵니다. 제가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데요. 스팀세차 과정 영상 찍어 올리니 기스 많이 생기겠네 라는 덧글들이 많이 달리더라구요.

과연 스팀세차 하면 기스가 많이 생길까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 허와 실을 낱낱히 보여드릴게요.

오늘 소개할 작업은 팰리세이드 스팀세차 입니다. 신차 뽑아 첫번째 세차하러 온겁니다. 스팀세차 할때 물과 스팀을 동시에 분사하면서 세차를 하는게 아닌 물밸브를 잠그고 only 스팀만 쏘면서 바로 타올로 닦아버리면서 세차를 하면 기스 발생률이 높습니다. 보통 배수구가 없는 매장들에서 사용하는 방법이지요.

물과 스팀을 동시에 분사하면서 오염물들을 흘러 떨어트리면서 세차를 하면 기스 발생률은 적습니다.

다른 스팀세차장에서 세차하던 차주분들 제가 세차하는 모습 보면 다들 놀랍니다. 세차후 모습이 흡사 물세차 한것처럼 도장면에 물이 많이 남아 있거든요. 이후 드라잉 타올로 물기 제거하면 깨끗해집니다.

스팀세차 한뒤 기스가 많이 생긴다면 단골고객들 주기적으로 세차하러 올까요? 검정색 수입차들 타는 분들이 말이지요. 스팀세차 했다고 해선 무조건 기스가 엄청 생기는게 아니랍니다.

 

영상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비 맞아 지저분 하다고 세차하러 오셨습니다. 첫번째 세차를 할수 있는 영광을 제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내 오염 소소합니다.

트렁크 짐은 빼고 오시는게 좋아요. 짐 많으면 트렁크 세차는 생략합니다.

스팀세차 끝난 실내 모습입니다.

스팀세차 후 말끔해진 팰리세이드 입니다. 스팀세차라고 같은 스팀세차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