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 잘하는곳 어디 없나??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스팀세차

스팀세차 잘하는곳 어디 없나??

by 샤인카케어 2019. 12. 13.
반응형

스팀세차 잘하는곳 어디인지 궁금해요? 여기 있습니다.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스팀세차 잘하는곳 샤인카입니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직접 세차하기 힘들지요? 물이 얼기도 하구요. 그냥 스팀세차 잘하는 업체에 맡겨 세차해보세요.

보통 스팀세차 하면 기스가 많이 생긴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왜 그런 속설이 있냐면 배수구가 없는 스팀세차장은 물이 나갈곳이 없기에 물을 틀지 않고 스팀 쏘면서 바로 타올로 닦으면서 세차를 합니다. 그렇게 되면 도장면에 붙어 있던 작은 모래 알갱이들이 떨어져 나가지 못하고 타올에 박혀 버립니다. 그 모래 박힌 타올로 차량 전체를 닦으니 기스가 생기는거랍니다.

외부 세차할때 물과 스팀을 동시에 분사하면서 오염물들을 흘리면서 세차를 하면 기스 발생률은 현저히 줄어듭니다. 물세차 해도 기스는 생깁니다.

이번 작업은 벤츠 스마트포투 스팀세차입니다. 단골 고객인데 스팀세차 한번 받아보시더니 다른데 못가겠다고 저희한테만 세차하러 오시네요.

 

벤츠 스마트포투입니다. 2인승 차량으로 아주 아기자기 합니다. 이 차량 입고하는 날이면 지나가던 여자분들 귀엽고 이쁘다고 난리도 아닙니다.

휠의 오염은 어쩔수 없지요. 제 손길 받으면 깨끗해질겁니다.

오랜만에 세차하러 와서 그런지 차가 꼬질꼬질합니다. 이런 차량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실래요?

2인승 차량이라도 있을건 다 있습니다.

무려 트렁크까지 있어요. 짐이 얼마 실리지 않겠지만 있다는거에 의미를 두자구요.

저희 샤인카의 스팀세차 가격입니다. 수입차라고 더 받지 않으며 덩치별로 받습니다. 단, 실내 오염도가 심한 차량은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조금이라도 싸게 시공하시라고 세트상품 운영중입니다. 입고 고객중 80% 이상 선택하는게 SET A 랍니다. 기본세차만 하시든 세트 상품 추가시공 하시든 차주분 자유입니다. SET B 는 흰색이나 은색 차량들 철분이나 타르 때문에 도장면이 거슬거리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발매트도 꺼내서 스팀의 뜨거운 맛 보여준뒤 실내외 스팀으로 깨끗히 세차해줍니다.

바닥에 축축하게 젖은게 보일겁니다. 실외 세차할땐 물과 스팀을 동시에 세차하기에 물이 꽤 많이 남아요. 타 업체에서 스팀세차 받았던 분들 세차후 도장면에 남아 있는 물기 보면 깜짝 놀라십니다. 이렇게 스팀세차 하는건 처음 본다고 하네요. 모든 세차가 끝나면 드라잉 해줍니다.

차주분 언제나처럼 환한 웃음으로 보답해주시네요. 다음 세차때 또 뵈요. 물세차와 무엇이 얼마나 다른지 경험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