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스팀세차 잘하는 스팀세차장 어디??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스팀세차

인천 스팀세차 잘하는 스팀세차장 어디??

by 샤인카케어 2020.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 간석동 소재 스팀세차장 샤인카입니다. 인천스팀세차 잘하는곳 어디인지 궁금하세요? 스팀세차 하면 기스가 많이 생긴다는 속설이 있는데요. 그건 세차방법이 잘못되서 그런겁니다. 제대로 스팀세차 하면 물세차 했을때와 다를것 없이 나온답니다. 한번쯤 저희한테 스팀세차 받아보면 다른 세차장은 못가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업은 QM3 스팀세차입니다. 여성 차주분인데 지난번에 한번 세차 받아보시더니 너무 깨끗하다고 계속 오시네요.

 

지저분 하니까 세차하러 오신거죠. 이정도 오염은 대부분 다 그렇지요.

저희 샤인카의 스팀세차 가격 입니다. 수입차라고 더 받지 않으며 덩치별로 받습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시공하시라고 세트상품 운영중입니다. 방문 고객 대부분이 SET A 선택하십니다. SET A 시공하든지 기본 세차만 하든지 차주분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SET A 는 차량관리 측면에서 하시면 좋구요. SET B 는 흰색,은색 차종 중에 도장면에 철분이나 타르 등이 많아 거슬거리는 차주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시공후에 확 달라진 차량 보실수 있습니다.

스팀세차 작업시간은 보통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 SET B 까지 추가시공하면 2시간 30분~3시간 정도 걸립니다. QM3 차주분 역시 언제나처럼 SET A 시공의뢰 하시네요. 그럼 저희 샤인카의 스팀세차 과정 보실까요?

발매트 먼저 꺼내어 스팀의 뜨거운 맛 보여주고, 실내외 전체 스팀과 물, 동시에 분사하면서 세차해줍니다.

스팀세차가 끝난 직후 모습입니다. 물세차 한것 같은 모습이라 대부분의 차주분들이 놀라시더라구요. 스팀세차 여러번 해봤지만 이런 모습은 처음 본다고 말이지요. 다른 스팀세차장에서는 스팀 쏘면서 바로 타올로 닦아버리죠? 그렇게 되면 모래알갱이 같은 오염물들이 타올로 끼여버립니다. 그 상태에서 차량전체 닦아버리면 차량에 기스가 생기는 거랍니다.

저희처럼 물과 스팀으로 동시에 분사하면서 세차하고 드라잉 들어가면 기스 발생률은 물세차나 다름 없이 깨끗하게 나옵니다.

차주분이 선택하신 SET A 상품 추가시공 들어갑니다. 왁스코팅과 실내 피톤치드 연막살균소독 들어갑니다. 연막살균소독 해주면 실내공기가 확 달라집니다. 그럼 추가시공까지 모두 끝난 QM3 보실까요?

차주분 환한 웃음으로 보답해주시네요. 얼마나 다른지 스팀세차 한번 받아보지 않으시겠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