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에서 날벼락 맞은 쏘렌토R, 자동차보험대물배상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주차장에서 날벼락 맞은 쏘렌토R, 자동차보험대물배상

by 샤인카케어 2020. 5. 13.
반응형

차주분과 손상된 차량들을 만나는게 제 직업인지라 갖가지 희한한 사고유형을 만나볼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피해차량도 그런 케이스입니다. 초보운전자가 지하주차장 내려오다가 브레이크를 밟아야 하는데 악셀레이터를 밟아서 주차되있던 차량 4대를 밀어버리는 사고가 생겼다네요. 입고한 차주분이 첫번째 피해자였으며 가해자가 충돌하면서 핸들을 틀어서 4번째 차량은 밀리면서 벽에 부딪혀서 크게 손상됐다고 하네요. 사람 안다친게 천만다행입니다.

가해자가 보험접수 해줘서 입고하셨네요. 동부화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수리과정 보시겠습니다. 피해부위와 수리과정 보여드릴게요.

 

입고한 쏘렌토R 차량입니다. 컬러코드는 3D 이며 풀네임은 브라이트실버 입니다. 손상부위 보실까요?

앞범퍼를 훑고 지나간게 보이죠? 번호판도 심하게 쭈구러졌는데 개인정보라서 가려놨습니다.

사람 안다친게 천만다행입니다.

범퍼는 당연한거고 하단부 무광 가니쉬 부분도 긁히고 깨졌습니다. 깨짐이 없엇다고 해도 무광 가니쉬는 무조건 교환해야 합니다. 표면이 오돌도돌하기에 도색하는게 아닌 신품으로 교체밖에는 방법이 없어요.

안개등 커버도 교환입니다. 범퍼,안개등커버,하단 무광가니쉬 전부 교체 작업입니다. 보험사 지불보증 받고 동부화재 자동차보험대물배상 앞범퍼교체 작업 들어갑니다.

교환될 범퍼 탈착해줍니다.

신품 범퍼 도착했어요. 가끔 범퍼 도색해서 판매하는줄 아는 분들 계신데요. 보시다시피 미도색으로 판매되고 차량 색깔에 맞게 도색해줘야 합니다.

도색이 모두 끝났습니다. 열처리 해준뒤 부품들 조립해서 차량에 장착해줍니다.

말끔하게 돌아왔다고 차주분 좋아하시네요. 수리는 저희가 깔끔하게 해드렸으니 사고기억은 잊고 펀드라이빙 하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