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하다 파손된 제네시스DH G80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후진하다 파손된 제네시스DH G80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by 샤인카케어 2021. 4. 13.
반응형

인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자동차범퍼복원 잘하는 1급공업사 샤인카입니다. 후방카메라 있어도 후진하다 부딪히는 사고 많이 발생합니다. 모니터에 뻔히 보이는데도 안닿을꺼야~ 라고 생각하는 순간 빠직 합니다.

이번 작업은 제네시스DH G80 뒷범퍼 자동차범퍼복원 입니다. 부인이 후진하다 사고 쳤다고 남편분이 가져오셨네요. 보통 부인이 사고치면 남편이 수습하지요. 근데 진짜 부인이 사고친건지 본인이 하고도 부인 핑계를 대는지 알수는 없지만 저희는 복원만 해드릴뿐이지 누가 사고냈는지는 궁금하지 않아요.

입고 당시 파손 상태,상세한 수리과정,결과물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영상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입고한 제네시스DH G80 차량입니다. 컬러코드는 N5M 이며 풀네임은 카본메탈입니다. 손상부위 보실까요?

 

 

충격으로 찌그러진거 보이나요?

 

 

리플렉터 윗 부분이 충격으로 눌렸어요.

 

 

리플렉터 아래 부분은 깨졌네요. 보통 이정도 손상이면 범퍼교체 하게 되는데요. 남편분이 마누라 운전 서툴러 또 사고칠듯 하니 교체까지는 원치 않는다고 조금 티 나더라도 범퍼복원으로 해결해달라고 하시네요.

 

 

머플러팁 역시 충격으로 밀려 들어갔어요. 이것도 교체 원치 않으신다고 하네요.

 

 

중앙 부위에도 찍혀서 일자로 함몰된 부분도 있네요.

 

 

맨 하단 디퓨져 역시 충격으로 변형이 왔네요. 이건 진짜 교체하셔야 합니다. 답이 없어요. 부품값 추가된다고 원치 않으시네요. 그냥 범퍼복원 후 다시 달아달라고 하시네요. 차주분 차량이니 차주분 원하는대로 작업 들어갑니다.

 

 

범퍼 뜯어보니 머플러팁 잡아주는 브라켓이 떨어졌네요. 머플러팁 잡아주는 브라켓은 범퍼에 달려 있는거에요. 범퍼 교체해야 합니다만 원치 않으시니 4곳중 3곳만 고정해서 조립할겁니다.

 

 

깨진 부위 철심에 열을 가해 범퍼 안으로 밀어넣어 단단하게 붙혀 줍니다.

 

 

튀어 나온 철심 잘라내고 면 정리

 

 

 

 

매끄러운 면 잡기 위해 퍼티 바르고 갈아냅니다.

 

 

퍼티 갈아내면서 전체 샌딩처리 해줍니다.

 

 

 

 

서페도색으로 밑작업 다 끝나면 도색 들어갑니다.

 

 

 

 

 

 

 

 

 

 

 

 

 

 

세차까지 모든 작업 마친 G80 어떤가요? 차주분 너무 좋아하시네요. 이제 조심해서 잘 타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